모바일 마케팅을 통해 리더가 되는 방법

2020. 6. 3. 11:36카테고리 없음


모바일 마케팅을 통해 리더가 되는 방법



모바일 마케팅은 많은 다른 것들을 의미할 수 있다.


그것은 각 개인이 그것을 사용하기 위해 사용하는 방법이 다르기 때문에 각자에게 다르다.


대부분의 전문가들은 모바일 마케팅이 휴대폰과 다른 휴대용 장치의 마케팅을 포괄한다는 데 동의한다.


아래 기사는 이 성장하는 시장을 이해하고 이익을 얻는 법을 배우는 것에 관한 것이다.




모바일 마케팅 콘텐츠 메시지를 간략하고 요점을 파악하십시오.


당신의 메시지는 당신의 고객들에게 크고 분명하게 전달되어야 한다.


이것은 그들이 그것을 훨씬 더 빨리 이해하고, 연관시키고, 흡수할 수 있게 해준다.




모바일 마케팅에서는 미션 진술이 중요하다.


그것은 당신의 사업이 무엇을 하는지 그리고 그것을 어떻게 할 계획인지에 대해 설명한다.


사명선언을 하는 것은 윤리적인 상태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모바일 장치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아 보십시오.


따라서 사이트를 디자인하고 효과적인 모바일 마케터가 될 수 있도록 광고하십시오.


소비자가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아보려면 다른 모바일 기기를 사용해 보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전화나 심지어 문자 메시지를 통해 사람들에게 다가가려고 한다면, 여러분은 사실 사람들에게 손을 내밀고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전화 예절을 적절하게 조정하십시오.




성공한 모바일 마케터들은 이를 천천히 받아들여 성장을 향해 나아간다.


너도 그래야 해.


문자 메시지에서 전화, 비디오로 전환하고 추세를 계속 유지하여 계속 친목 관계를 유지하고 가능한 한 네트워크를 구축하십시오.


가능한 모든 것을 이용하십시오.




전용 단축 코드를 사용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에게 더 많은 비용이 들지만 당신의 브랜드를 보호하는 데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


그것은 또한 당신에게 법적 보장의 정도를 제공한다.




만약 당신이 모바일 마케팅을 쉽게 공유한다면, 당신의 고객들은 아마 그렇게 될 것이다.


프로모션을 게시하기 전에 해당 프로모션을 전달하기 쉽도록 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전달하기 위해 인센티브를 준다면 당신은 당신의 모바일 광고 투자에서 훨씬 더 큰 이익을 얻게 될 것이다.




모바일 사용자는 웹 페이지를 탐색하는 데 더 어려움을 겪는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빠르게 로딩되고 몇 번의 클릭으로 탐색할 수 있는 가벼운 웹 사이트를 디자인하십시오.


당신은 두 가지 버전의 당신의 사이트를 가질 수 있다.


하나는 컴퓨터 사용자용이고 하나는 모바일용이다.


그러나 단순한 사이트는 두 유형의 사용자 모두에게 잘 작동한다.




모바일 마케팅을 향상시키려면 모바일 웹 사이트에서 검색 엔진 최적화 기술을 사용하십시오.


구글은 모바일 기기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검색 엔진이기 때문에 구글을 중심으로 검색 엔진 최적화 전략을 세워야 한다.




A/B 테스트는 모바일 랜딩 페이지에 사용할 수 있는 훌륭한 툴이다.


테스트는 당신의 모바일 페이지를 방문하는 사람들에게 무엇이 효과가 있고 없는지를 결정하는 데 중요하다.


두 가지 버전의 페이지를 가지고 가장 많은 변환 수를 얻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러면 가장 잘 작동하는 캠페인으로 모바일 캠페인을 진행할 수 있다.




위치정보가 모바일 마케팅에 활용된다.


다른 마케팅 방식과 달리 모바일 마케팅은 고객이 당신이 어디에 있는지 바로 알 수 있도록 해준다.


이 능력은 이 특정한 유형의 미디어에만 독점적인 가능성의 세계를 열어준다.


지역화된 접근 방식의 잠재적인 이점을 신중하게 고려하고 이를 현재 마케팅 계획에 적용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십시오.




청중에게 할 수 있는 모든 연구를 하라.


당신이 마케팅할 사람들 또는 그들의 선호에 대해 어떤 것도 가정하지 마라.


이 프로젝트에 돈을 쓰기 전에 조사를 좀 해라.


당신은 컴퓨터와 휴대폰 사용에 관한 통계를 비교하기를 원할 것이다.


어떤 운영 체제를 사용하는가? 잠재 고객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이 알면 마케팅 메시지로 고객에게 성공적으로 연락할 수 있는 능력이 향상될 것이다.




위에서 소개했듯이, 모바일 마케팅은 많은 사람들에게 많은 것을 의미한다.


합의할 수 있는 확실한 정의는 없지만, 모바일 마케팅은 일반적으로 휴대폰과 모바일 기기를 통한 마케팅을 의미하는 것으로 이해된다.


이러한 아이디어 중 일부를 계획에 구현하면 모바일 친화적인 마케팅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만들 수 있다.